Essay Lab
vol. 08
밤마다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필요한
: 다크서클 리액터
vol. 08
밤마다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필요한
: 다크서클 리액터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바쁘디 바쁜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시끄럽고 복잡한 정신을 일깨워주는, 그야말로 필수템이 되어버렸어요. 커피를 수액이라고 부르며 매일 아침 지쳐있는 심신을 달래보려 습관처럼 찾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기나긴 하루를 버티게 해주는 커피는 우리에게 생존템이 되기도 하지만, 과도한 섭취로 인해 밤마다 불면증을 안겨주고 다음날이면 다크가 턱밑까지 내려와 마치 우리를 좀비와 흡사한 모습으로 만들어주기도 해요.
다크서클은 눈 밑이 퀭하고 어두워 보이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단순히 눈 밑이 어두워 보이는 증상에 그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래 봬도 혈관형부터 색소형, 함몰형, 돌출형 등 여러 종류로 구분이 되는 증상으로 이러한 증상들이 복합적으로 나타나기도 해요.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이 되는 만큼 각각의 다크서클 유형에 적합한 방법으로 치료가 되어야 칙칙한 눈 밑을 해결할 수 있어요.

혈관형 다크서클
피부가 얇거나 눈 밑의 정맥혈관이 확장되면서 일부 혈관세포들이 빠져나와 산화되어 푸르게 변화하는 유형으로 시간이 오래 될수록 그 범위가 더욱 커짐.

* 색소침착형 다크서클
원래부터 눈 밑에 멜라닌색소가 과도하게 침착된 선천적인 유형과 화장독이나 알러지, 아토피, 진한 눈화장 등으로 인해 후천적으로 색소침착이 된 유형.

* 함몰형 / 돌출형
눈 밑의 눈물고랑이 너무 깊거나 눈 밑의 지방이 축적되면서 늘어지게 되고 그늘이 생기게 되어 다크서클이 나타나는 유형.

이 중에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다크서클 중 가장 많이 속해진 유형은 혈관형과 색소형을 꼽을 수 있는데요. 동양인들이 가지고 있는 다크서클은 대부분 혈관형 다크서클으로 눈 밑의 피부는 특히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얇은 편이기 때문에 혈관이 확장되었거나 색소침착이 되었을 때 심하게 어두워 보이는 경향이 있어요. 뿐만 아니라 순환이 잘 이루어지는 부위가 아니다보니 평소에도 눈이 자주 붓기도 하는데요. 이런 특징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눈 밑에 자리잡은 다크서클은 치료가 어렵기도 하고 효과도 더딘 편이에요.
DARK CIRCLE REACTOR
피곤함을 몰랐을 시절인 어릴 적부터 있었던 오래된 다크서클, 아토피 피부염이나 알레르기, 결막염, 비염 등으로 인해 가려움을 해소하려 자극을 주어 생긴 눈 밑의 어두운 색소침착, 눈 밑의 피부가 너무 얇아 혈관이 비쳐보여 생기는 다크서클, 바쁘고 복잡한 하루를 살아가다 보니 그 날의 컨디션에 따라 좌우되는 다크서클 등 이러한 다크서클의 근본 해결을 위해 메디컬오에서는 천연물 성분 기반의 엑소좀인 다크서클 리액터를 이용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시켜드려요.

우리의 눈 주변에는 굉장히 많은 혈관들이 있으며, 피로나 환절기 등이 원인이 되어 혈관이 확장되고 혈관 밖으로 빠져나온 혈액들이 산화되면서 축적될 경우, 컨디션에 따라서 다크서클이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기도 하는데요. 메디컬오의 다크서클 리액터는 항산화 효과가 산화된 어혈을 제거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만성적인 다크서클을 효과적으로 치료해줍니다. 항산화로 특허받은 리액터 성분으로 혈액순환을 더욱 빠르게 개선하여 혈관형 다크서클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재생에 뛰어난 항산화 성분이 수분을 채워주면서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향상시켜주어 색소침착으로 인한 어두운 눈 밑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죠. 다크서클 리액터를 통해 눈 밑의 피부톤이 밝아지면서 칙칙했던 안색이 전체적으로 맑고 환해지며, 만성피로로 인해 컨디션에 좌우되었던 다크서클도 마침내 밝은 인상으로 회복하게 되는 것이에요.

천연물 추출 성분으로 구성된 다크서클 리액터인만큼 부작용 없이 안전하다는 점과 안과 특허를 통해 검증된 눈가의 잔주름 개선과 안구건조증 개선의 효과도 함께 얻게 되어 눈 주변의 건강이 회복된다는 것을 몸소 경험하게 될 거예요. '바쁘디 바쁜 현대사회' 이지만 우리의 생활 중간중간에 분명 틈은 있어요. 밤마다 잠 못 이루어 다크가 턱밑까지 내려온 여러분들을 위해 메디컬오의 다크서클 리액터를 채워 넣어보아요. 매일이 바쁘고 힘들겠지만 여러분이 선택한 다크서클 리액터가 꾸준히 쌓여간다면 반드시 밝고 건강한 기운의 얼굴빛으로 생기 있게 변화할 테니까요.
오롯이 삶을 바라본
의료진들의 고민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