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ay Lab
vol. 02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자연 그대로의 천연 엑소좀
vol. 02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자연 그대로의 천연 엑소좀
우리는 태어날 때 부터 '나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와 관계를 맺으며 평생 살아가야 하는 존재이기에 살아가는 과정에 있어 의사소통은 굉장히 중요한 도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가까운 관계라고 하는 사이에도 충분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갈등이나 다툼이 생길 수 밖에 없어요. 흔히들 나이가 들면 꼰대가 된다는 말이 있는데, 특히 꼰대라고 불리우는 사람들의 특징 중 하나가 일방적인 의사소통을 강요하는 것입니다. 한쪽에서만 일방적으로 가르치고 강요하는 행위를 하다보니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아 각자 맡은바 역할을 해내는 것도 곤란해질 수 밖에 없지요. 이러한 소통의 중요성은 비단 우리의 일상 뿐만 아니라 얼굴 속에 존재하는 세포에도 동일하게 작용하고 있는데요. 얼굴 속 세포들이 각자의 역할을 잘 했다면 젊은 시절의 상태처럼 탱탱하고 탄력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겠지만,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세포에도 노화는 찾아오기에 점점 서로간의 소통이 어려워지고 제 역할도 하기 힘든 상황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때, 얼굴 속 세포들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바로 '엑소좀'이 하는 것인데요.
엑소좀(exosome)이란?
세포 간 정보 교환을 위해 분비하는 나노미터 크기의 물질으로 줄기세포에서 유래한 재생물질. 우리 몸을 구성하는 최소단위인 세포의 구성 중 하나인 엑소좀은 세포들의 기능을 주고받는 역할을 도와주어요. 마치 택배기사가 택배상자를 전달해주는 것처럼 말이죠. 엑소좀의 강점은 인접 세포를 자연적으로 전달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 세포 흡수가 더욱 뛰어나다는 점인데요. 여러 분야에 응용이 가능하지만 엑소좀을 얼굴에 적용한다면 재생부터 항염, 항노화, 상처치유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특히 스킨부스터는 얼굴의 재생 촉진과 노화 개선을 도와주는 영양분이 담긴 성분들을 주입하는 주사제 시술으로, 엑소좀은 최근 들어 굉장히 높은 인기를 선보이는 스킨부스터의 일종에 속하는데요. 엑소좀만 하더라도 종류가 다양한 편이지만, 메디컬오는 천연물을 기반으로 한 엑소좀 제제를 활용하여 여러분의 얼굴이 오랜 시간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페이스 리액터 프로그램을 선사해 드립니다.
EXOSOME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형태. 자연 그대로의 것, 천연 엑소좀

- NO CHEMICALS
화학 성분 없이 오로지 자연에서 얻은 천연물으로 구성된 엑소좀 제제를 사용합니다.
- NO SIDE EFFECTS
10년의 임상을 거쳐 검증된 안전한 성분으로 부작용이 단 한 건도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 NO EMBOSSING
미세 소포체의 엑소좀이 진피층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전달되므로 엠보싱을 일부러 만들지 않아도 장기간 높은 효과를 유지합니다.
- NO COMPOUND PROCEDURE
얼굴에 자극이 되는 복잡한 시술이 아닌 단 하나의 페이스 리액터로 복합적인 얼굴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얼굴은 누구나 희망하고 있으며, 젊은 시절의 얼굴을 유지해보려 우리는 여러가지의 많은 노력을 시도하고 있어요. 하지만 절대적으로 흘러가는 시간을 결코 거스를 수 없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메디컬오는 여러분의 시간이 천천히 흘러갈 수 있도록 온전히 자연에서 얻은 천연물 추출 엑소좀의 조합으로 얼굴 속 세포의 리모델링을 통하여 얼굴의 시간을 한가로이 바꿔드리고 있어요. 얼굴 속 진피부터 조금씩 자연을 선사함으로써 어느 날 문득 거울을 보았을 때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에 뿌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얼굴 본연의 기능에 건강한 힘을 채워드릴게요.
오롯이 삶을 바라본
의료진들의 고민을 담았습니다.